티스토리 뷰

목차



    서울 마포구 망원동에 위치한 '육장'이라는 곳을 리뷰 해드리겠습니다. 원래 위치는 망원동 다른 곳에 있었는데 이전을 해서 한동안 못 가다가 이제 와서 방문했습니다. 색다른 라면을 즐기고 싶으시면 망원동 '육장'을 방문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육라면-숟가라-나무쟁반
    육라면

    육장 위치 및 정보

    • 위치 - 서울 마포구 망원동 57-194 지하2층

    • 영업시간 - 매일 11:00~20:00까지 (매일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 메뉴 - 육개장 9,000원 육라면(육개장라면) 10,000원, 육갈탕 15,000원, 육갈라면(밥 없음) 15,000원, 달걀말이 육개장 15,000원

     

     

    육장 소개

    원래 다른 곳에 1층에 위치하였고 매장이 넓지 않아 점심시간에 가면 항상 웨이팅을 해야지만 먹어야 했습니다. 다른 곳으로 이전 한 곳은 1층이 아니고 지하 2층에 매장 있지만 역시 점심시간에 웨이팅을 해야지만 음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매장 안은 예전 보다 조금 더 커지고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로 되어 있고 1~2명이 먹기 좋게 자리배치를 하였습니다. 일단은 다 벽을 바라보고 드셔야 하는 매장입니다.

    육장-테이블스피커-메뉴판
    육장 실내

    출입구 앞쪽에 웨이팅 공간이 있고 기다리는 동안 무인자판기에서 드실 음식을 선택한 후 영수증을 가지고 계시다가 입장하실 때 영수증을 주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음료는 무인자판기 옆에 설치되어있어 음료수를 추가하셨음 꺼내서 드시면 됩니다.

    무인자판기음료수냉장고
    무인자판기 음료수냉장고

     

     

     

    육개장 라면(육라면) 리뷰

    오랜 기다림 끝에 육라면이 나왔습니다. 웨이팅을 하고 음식이 나오데도 시간이 좀 걸려서 체감상 많이 기다린것 같습니다. 음식을 다 만들어놔서 내놓는것이 아니라 주문을 받으면 직접 요리를 해서 좀 오래 걸리는 것 같았습니다. 육라면을 시키면 밥은 나오지 않지만 공기밥을 추가하면 면을 다시고 밥을 말아서 드시면 좋습니다. 메인메뉴인 육라면이 나오고 옆에 디저트로 귀엽게 딸기2개를 입가심으로 먹을수 있게 주십니다. 그리고 테이블위에 석박지가 있어 빈 그릇에 먹을 만큼 석박지를 꺼내서 육라면과 같이 드시면 정말 꿀맛 입니다. 국물이 일반 육개장보다 걸쭉하여 색다른 맛이고 사진에서는 정말 맵게 생겼지만 맵지는 않습니다. 기다린 시간은 길었는데 먹는시간은 5분도 안되서 다 먹었습니다. 정말 맛있고 전날 술을 드리고 해장하고 싶으신 분들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매일 점심 뭐 먹을지 고민 하신분들에게 색다른 라면 육라면 정말 추천드리니 방문하셔서 드셔보시면 됩니다.

    육라면-숟가락-젓가락-석박지-딸기
    육라면